결제서비스 안내
고객이 온라인 매체를 통해 임의의 상점으로부터
상품이나 서비스 콘텐츠를 구매할 때,
그 대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도록
안심결제모듈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전자결제대행서비스 WIZZPAY
위즈페이 전자결제 서비스로 가맹점과 고객 간 상호 신뢰 향상이 가능합니다.
-
가맹점 (판매자)
01. 안심결제모듈 제공.(고비용 결제/보안시스템 자체 구축 문제 해소)
02. 운영자 관점의 편리한 Back Office 지원.(매입, 대금정산, 고객관리 등 사업운영 효율성 제고)
03. 위즈페이 하나로 전 카드사 서비스 이용 가능. -
고객 (구매자)
01. 빠른 온라인 거래서비스 지원 (간편 UI결제 모듈 환경 제공).
02. 24시간 안정적 결제시스템 이용 가능.
WIZZPAY 결제방법
카드사에서는 카드사용자 본인 여부 확인을 위해, ISP 또는 안심클릭 인증을 거쳐 안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의무적으로 공인인증서 인증방식이 추가됩니다.
- STEP 01
- 상품(서비스) 주문
- STEP 02
- 카드정보 입력
- STEP 03
- 본인 인증
- STEP 04
- 결제 완료